ABOUT

소개


 KAM(Kingdom Army Ministry) 선교회는 2012년 한국에서 설립되어 국내외 집회사역 및 스쿨 훈련사역, 목요오전기도회 및 목요저녁모임, 출판사역 그리고 미디어사역(Holytube) 등을 통해 마지막 시대에 교회를 깨우며 다시 오실 예수 그리스도의 길을 준비하는 선교단체입니다.


KAM 선교회는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의 모든 것입니다’를 모토로 삼아 총체적 복음을 기초로 하며 복음의 삶을 이루어 내는 것과 실제적 삶의 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영역에 다음세대를 훈련시키며 거룩한 연합을 통해 하나님나라 군대를 세워나가고 있습니다. 

CORE VALUE

핵심가치


우리의 목표는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의 모든 것이 되는 것입니다.

VISION

비전


마지막 시대에 하나님 나라의 완성을 위해 예수 그리스도의 다시 오실 길을 준비하며 영적인 바벨론과 같은 이 시대를 이길 수 있는 강력한 하나님나라 군대를 모집하고 훈련하고 파송하는 것입니다. 

MISSION

사명


첫째, 주의 길을 예비합니다

미국 타임스퀘어 교회의 데이빗 월커슨 목사님은 1973년 출간한 ‘VISION’이라는 책을 통해 다가오는 시대 미국의 성적 타락과 교회의 배도에 대하여 정확하게 지적하였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이해하기 어려웠지만 40년이라는 세월이 지난 지금 너무나 정확한 비전에 놀라움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데이빗 월커슨은 2001년 9월 11일 미국 맨하튼의 세계무역빌딩이 붕괴되기 전 성령의 음성을 듣고 교인들과 함께 2,000개의 샌드위치와 말씀을 준비하였습니다. 테러가 일어나자 모두가 당황하며 혼란스러워 할 때 뉴욕 타임스퀘어 교회는 준비된 샌드위치와 말씀으로 사람들을 살리는 귀한 역할을 감당하였습니다.

다가오는 시대 거대한 파도를 어떠한 측면으로 준비하는가가 매우 중요합니다. 환란의 파도를 탈지 부흥의 파도를 탈지 지금 준비해야 합니다. 다가오는 시대를 사람들은 환란이라고 말하지만 KAM은 부흥이라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고난이라고 말하지만 저희는 회복이라고 말합니다. 이러한 거대한 역사적 도전 앞에 함께 하나님나라 군대로 세워질 거룩한 물방울을 찾고 있습니다. 저희는 마지막 시대를 바라보는 올바른 성경적 세계관을 제시하며 말씀 속에서의 분명한 나침반을 제공하여 한국교회와 세계교회가 두려움이 아닌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 주님의 다시 오시는 길을 준비하기 원합니다

둘째, 통일한국을 준비합니다.

대한민국은 기독교 신앙관이라는 믿음의 뿌리를 내리고 시작된 국가입니다. 조선말기 한성감옥의 사형수였던 청년 이승만은 기독교 신앙을 접하고 투옥된 시간동안 성경말씀을 통해 이 국가가 사는 길은 하나님의 말씀 밖에 없다고 결론을 짓고, 하나님께서 주신 아직은 탄생하지 않은 대한민국을 이미 마음에 품고 하나님나라 청사진을 갖고 기도하며 준비하였습니다. 그렇게 탄생한 대한민국은 수많은 역경을 이겨내고 오늘날의 대한민국으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면에는 서구의 수많은 선교사들의 눈물과 헌신, 그리고 생명을 바치는 순교의 댓가지불이 있었습니다.

대한민국은 하나님의 분명한 계획이 있는 나라입니다. 일제 강점기에 조국의 미래를 준비하던 청년들은 상해 임시정부에 모여 아직 탄생하지 않은 대한민국 임시정부를 만들어 다가오는 시대를 준비하였습니다. 아직 세상에는 대한민국이 탄생하지 않았지만 그들의 심장에는 대한민국이 탄생하였던 것입니다.

한반도는 아직 분단된 상황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마음속에 통일한국을 꿈꾸고 준비합니다. 많은 이념적 갈등과 이익의 갈등 가운데 KAM은 분명한 기독교적 세계관을 가지고 통일한국을 통해 하나님께서 이 민족에게 계획하신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마지막 주자의 사명을 감당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것은 단순한 선언적 고백을 넘어 현실적으로 철저하게 준비되고 계획되어져야 합니다. KAM은 통일한국이 마지막 시대 온 세계의 복음전파의 마지막 주자 역할을 하는 매우 중요한 나라임을 믿습니다. 마지막 시대 통일한국과 중국과 일본이 십자가 복음 안에서 함께 열방선교를 하게 될 것입니다.

셋째, 다음세대를 다니엘과 같은 믿음의 용사로 훈련시킬 것입니다.

바벨론의 포로로 끌려간 다니엘은 비극적인 환경 가운데에서도 승리하는 신앙을 가지고 이기는 자가 됩니다. 21세기 대한민국 청소년들은 게임중독, 스마트폰 중독, 학업스트레스, 자살, 성적타락 등.. 너무나도 심각하게 무너지고 있습니다. 이제 구체적으로 죽어가는 다음세대를 살려야 합니다. 여기서 우리가 살려내지 못하면 한국은 유럽과 미국처럼 영적으로 무너지고 교회는 박물관이 됩니다.

이제 KAM은 죽어가는 다음세대를 깨워 창의력과 탁월한 인성 그리고 기도로 무장된 자들로 일으킬 것입니다. 동시에 다가오는 시대를 이길 수 있도록 그들을 교육하고 훈련하여 파송하는 역할을 감당할 것입니다.

넷째, 대한민국의 문화를 혁신해나갈 것입니다.

KAM은 대한민국 젊은이들의 심장과 같은 강남의 문화를 혁신해 나갈 것입니다. 거리마다 골목마다 상권이 바뀌고 브랜드가 바뀌고 전광판에 광고가 바뀌고 거리의 노래가 바뀌어 탁월한 예배자가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감으로 얼마나 멋진 문화를 표출할 수 있는가를 꿈꾸며 이를 이 땅에 이뤄내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할 것입니다. 그리고 마침내 대한민국의 문화를 바꾸어 나갈 것입니다.

다섯째, 하나님 나라 군대가 일어나도록 거룩한 연합을 추구합니다.

마지막 시대를 이기는 비밀은 거룩한 연합입니다. 물방울이 모이면 우물이 되고 우물이 모이면 강이 되고 강이 모이면 바다가 됩니다. 이제 우리가 모여 함께 기도하며 이러한 비전을 품고 하나님의 군사로 일어날 때 놀라운 역사를 바라보게 될 것입니다.

 

거룩한 부르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KAM 선교회 사역에 대해 궁금하세요?
CONTACT US

오시는 길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7-35 파빌리온 빌딩 지하 2층
Tel. 070-7884-8880 | Fax. 02-6455-1880 | info@kingdomar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