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차 미션 (라이트하우스 시즌5)

2020-11-02


[2020-11-02] 가정제단 기도문 라이트하우스 기도회 11일차

주부 제사장들이 무기를 갖추고 일어나도록 기도한다.


•말씀

눅 1:38 / 눅 10:39 / 고전 9:26 / 마 26:7


1. 주님의 말씀대로 이루어지길 구하는 마리아

주님, 늘 나의 견해와 지혜, 논리, 힘으로 무언가를 하려 하여 근심걱정이 많았습니다. 믿음으로 구원의 여정을 가려 하지 않은 죄를 용서하소서.

‘처녀인 마리아가 어떻게 임신할 수 있어?’

 ‘처녀로 임신하는 수모를 어떻게 감당하지?’

 ‘헤롯에게 쫓기고 핍박받고... 결국은 사랑하는 아들을 잃는 고통까지…’

주님, 구원의 여정 속에는 산과 골짜기가 있고, 폭풍우와 진동이 있으며, 늑대와 맹수가 숨어있고, 도적이 기회를 노리고 있습니다. 그럴지라도 주를 향한 온전한 믿음만 구합니다. 주님으로부터 온 것이 확실하다면, 저 또한 마리아가 “주의 여종이오니 말씀대로 내게 이루어지리이다”라고 고백했던 것처럼 믿음으로 그 여정을 가겠습니다!


2. 예수님 발 앞에 엎드린 마리아

주님, 집중하여 전심으로 주님 앞에 엎드려 있지 못하고 마음이 계속 요동합니다. 주님을 기다리고 주의 말씀을 ‘잠잠히 듣는 것’보다 ‘행동’이 앞섭니다. 몸과 마음이 힘든데도 이제까지 이루어놓은 일을 쉽게 내려놓지 못하고 거기에 묶여있습니다. 그래서 열정을 잃었을 뿐만 아니라 결 정적인 순간을 놓쳐버리곤 합니다. 저를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주님, 저를 불쌍히 여기사 아직 기회가 있을 때 주께 붙들린바 되게 하여 주옵소서. 차지도 뜨겁지도 아니하여 주께 버림받지 않게 하옵소서. 주 님, 내 삶에서 없어서는 안될 유일한 그 한 가지, 먼저 주님 발 앞에 엎드려 듣고 기다리는 것을 배우게 하소서. 결정적인 순간에 주께서 역사하실때 나아가 승리할 것입니다.


3. 향유옥합을 깨뜨린 마리아 주님

주님의 은혜로 내 삶이 변화되어 순간순간 나 자신을 깨뜨립니 다. 내 속사람이 자라 순전한 나드 향유가 되어 예수님의 향기를 풍기겠습니다. 기회가 왔을 때 나의 옥합을 주님만 위하여 깨뜨리겠습니다. 이는 주님 보시기에 값진 것이고, 내 주요 왕이신 분에게 붓기에 합 당한 것입니다. 이 향기가 널리 퍼져 이 향기를 맡는 자들마다 그리스도께 돌아올 것입니다!


출처:  TKP(Transformation KOREA) 출판사 - 가정기도문  4일차


위의 기도문 책자를 구입하기 원하실 경우 하단의 안내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화 문의 AM10-PM5시 

070-7795-7766 (회복의 동산교회 담당자)

책 가격 정가 18,000원 => 12,000원

(배송비 3천원 별도)

라이트하우스 기간동안만 할인한 가격 입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하기]

https://bit.ly/3obM2eC

상단의 링크를 통해서도 신청 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