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1] 라이트하우스 기도회 35일차 미션

2020-09-11

2020-09-11 국가기도제단 기도문

35일차: 하나님께 돌아감으로 국가 경제가 살아나도록 기도한다.


*말씀

시91:7 / 대하1:12 / 사55:7 / 잠28:25 / 사57:17 / 신5:29


1. 대한민국 경제는 주님으로 인해 흥할 것입니다.

주님, 전 세계 경제가 침체된다해도 대한민국 경제는 살아날 것을 믿습니다. 주님은 대한민국의 반석 이시며, 우리가 그 반석이신 하나님을 의지하기 때문입니다. 주님이 우리에게 재물 얻을 능력을 주셨기 때문입니다. 주께 간구합니다. 대한민국을 창대하게 하셔서 하나님이 택하신 나라이며 하나님 나라의 증인임을 온 열방이 알게 하소서. 열방에 하나님나라 임하는 것에 대한민국 경제를 통로로 사용하옵소서. 그래서 대한민국이 주님과 언약 맺은 제사장 나라임을 열방이 알게 하소서!


2. 정부에게 미래적이고 국제적인 안목을 주셔서 창의적인 산업 정책을 기획하도록 도와 주소서.

주님, 하늘에 속한 지혜와 지식을 정부에게 부어 주시고, 정책을 기획하는 공무원의 눈이 밝히 열리도록 도와 주소서. 다음 세대의 산업을 볼 수 있는 안목을 주사 대한민국과 세계 열방에 적합하고, 창의적이며 경쟁력 있는 산업 정책을 기획하게 하소서, 또한 대한민국의 경제가 주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능력을 경험해 주님의 은혜로 성장하여 열방의 증인이 되게 하소서.


3. 대한민국 산업의 모든 불의를 회개합니다.

주님, 우상 숭배, 거짓과 속임수, 음란이 가득한 우리의 직장을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상하고 통회하는 마음으로 나아가오니 은혜를 베푸셔서 우리의 죄악을 씻어주옵소서. 주님, 우리의 기업이 악행을 멀리하고, 돈보다 생명을 더 사랑하며, 주일에 안식을 취하여 주님 주시는 복을 받도록 인도 하소서. 주님, 잘못된 길과 생각을 버리고 여호와께 돌아가겠습니다. 우리를 너그럽게 용서 해주시고, 대한민국 경제가 살아 나도록 은총을 베풀어 주소서.


4. 개인의 욕심 때문에 정치하려 한 죄를 회개합니다.

주님, 나라와 국민을 위해서가 아니라 개인의 권력과 치부를 위해 정치하려 합니다. 그래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데도 그 자리를 지키고 내려 놓지 않으려 합니다. 또한 돈에 마음이 가려져 정치의 목적과 가치를 잊고 돈이 되는 곳으로만 몰려 다녀 정치 영역에는 늘 다툼이 일어납니다. 주의 법을 따르지 않고 탐심이 가득한 정치인들이 하는 일을 주께서 싫어하셔서 땅은 번창하지 못하며 소산을 내지 않습니다. 주님, 탐욕이 가득하여 나라를 잘 다스리지 않는 정치인들을 깨우쳐주십시오. 정직을 회복시켜 주옵소서.


5. 탐심으로 눈이 어두워져 다스림의 재능을 잘못 사용한 죄를 회개합니다.

정치, 경제에 대한 많은 지식은 여러 문제를 해결하고 계획하며 효과적인 정책을 세울 수 있게 합니다. 그러나 저는 이러한 재능을 가지고도 맘몬에 눈이 어두워져 재능을 잘못 사용하였습니다. 또 맡은 일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해 직무를 통제할 수 없게 되었고 전문적인 의사 결정도 내릴 수 없게 되어 많은 과실을 가져 왔습니다. 주님이 주신 권세를 탐심에게 내주었습니다. 그로 인해 대한민국 경제를 후퇴하게 만들었고 경쟁력을 약화시켰습니다. 주님, 탐심과 돈을 따르다 많은 것을 잃었습니다. 나의 죄를 용서해주시고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정결케 하옵소서.


6. 청지기에게 다스리는 권세를 회복시켜 주소서.

주님, 합당한 자리에 합당한자가 세워져 나라를 다스리길 원합니다. 여호와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 겸손과 온유한 마음을 주사 주의 계명을 지키며 작은 일에 충성되게 하소서. 탐심에 사로 잡힌 마음을 깨끗이 씻어 주시고 주의 영으로 충만케 하사 주께서 주신 권세와 지혜로 대한민국을 효과적으로 다스리게 하소서. 주께서 주시는 신령한 복이 자손 대대로 대한민국 가운데 전수되길 간구합니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