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차 미션 (라이트하우스 시즌5)

2020-11-19



2020-11-19 국가제단기도문 24일차

하나님나라의 법칙에 위배되는 직장 내 악습을 위해 기도한다.


•말씀•

왕상3:6 / 잠12:18 / 골4:6


•기도문•

1. 성과를 내기 위해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는 직장의 악습을 위해 기도합니다.

주님, 직장에서 성과를 내기 위해 공공연하게 정시 퇴근하는 것에 눈총주고, 퇴근 후에도 영업할 것을 종용하며 부담 주었습니다. 그래서 직원들이 퇴근 후에도 쉴 수 없으며, 가족과 보내는 시간도 적어 가족관계를 어렵게 했습니다. 또 더 효율적이며 많은 성과를 낼 수 있다고, 오랜 시간 힘들어 기획한 기존 업무계획을 엎어 상사로부터 책망 받게하고 시간을 낭비하게 했습니다.

주님, 저에게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는 마음이 없음을 회개합니다. 노동자의 노동력을 착취하는 대한민국의 제조회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2. 언어폭력으로 상처 주는 직장의 악습을 위해 기도합니다.

주님, 음담패설과 공격적인 언어를 즐겨 사용하는 직장문화를 용서하여주옵소서. 저주의 언어를 자주 사용하여 직장을 더럽혔습니다. 상사가 부하직원을 모욕하며 욕설하고, 부하직원은 상사로부터 받은 상처를 험담과 저주의 말로 풀어냅니다. 그래서 서로 간 관계가 소원해집니다. 주님, 우리의 혀를 정결하게 하여주옵소서. 언어폭력으로 인해직장 내 무너진 곳을 위해 중보합니다.


3. 우상을 섬기고, 그 우상을 위해 재물을 바치는 직장의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 개업식이나 혹은 어떤 일이 있을 때마다 회사의 흑자여부와 관계없이 우상에게 절하고, 또 이를 위해 재물과 힘을 아끼지 않고 바치는 죄를 용서해주옵소서. 거짓 우상을 섬김으로 주께 범죄하였습니다! 하지만 우상에게 절하면 절할수록 근본적인 문제를 발견하지 못해 경제는 더 침체되고, 소망도 점점 사라집니다. 다만 자기 위안에 머무를 뿐입니다.

주님, 우상숭배의 죄를 용서해주시고, 우리에게 볼 수 있는 눈과 들을 수 있는 귀를 주셔서 주님을 온전히 알게 하소서. 주께 영생이 있고, 자유와 소망이 있음을 알게 하시며, 우리 안에 있는 모든 장벽을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우리의 곤고한 것과 가련한 것과 가난한 것과 눈 먼 것과 벌거벗은 것을 긍휼히 여겨주시고 용서하여주소서!


4. 직장에서 빛과 소금이 되어 화평하게 하는 역할을 감당하게 하소서.

주님, 이제 직장에서의 태도를 새롭게 갱신하고 조정하겠습니다. 성령께서 친히 함께 하옵소서. 우리 생명 안에 거하시는 예수그리스도의 권능과 지혜가 직장 제사장들 안에 거하여 모든 회의가 화목하고 효과적으로 이루어지도록 도와주옵소서. 직장에서 하나님의 빛을 발하고 진정한 맛을 내는 소금이 될 것을 선포합니다!



위의 기도문 책자를 구입하기 원하실 경우 하단의 안내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화 문의]

 AM10-PM5시

070-7795-7766 (회복의 동산교회 담당자)

책 가격 정가 18,000원 => 12,000원

(배송비 3천원 별도)

라이트하우스 기간동안만 할인한 가격 입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하기]

https://bit.ly/3obM2eC

상단의 링크를 통해서도 신청 가능하십니다.

0